'금금밤' 나영석 PD "장성규 '워크맨', 대한민국 원톱…못따라가"
연예 2020/01/10 14:54 입력

100%x200

tvN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영석 PD가 방송인 장성규의 유튜브 콘텐츠 '워크맨'을 언급했다.

나영석 PD는 10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기자간담회에서 6개 코너 중 하나인 '체험 삶의 공장'에 대해 언급하며 "장성규씨의 '워크맨'은 대한민국의 어떤 방송국도 못 따라간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워크맨'은 대한민국 원톱"이라며 "공장 시스템 보여주는 콘텐츠가 많이 있다. 재미있기 한데 온기가 없다. 기계 돌아가는 모습만 보여주니까. 과정은 과정대로 궁금하지만 그 안에서 삶의 터전을 잡고 일하시는 사람들에 대한 궁금증도 있어서 두 가지 결합시키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다 했었다"고 털어놨다.

또 그는 "꼬막을 캐면서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 스토리 등 듣고 싶은 욕심도 있었다"며 "'워크맨'의 유튜브 톤과 '체험 삶의 현장'의 톤과 굉장히 다를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여행, 미술, 스포츠, 음식, 과학 등 다양한 주제를 각 코너에 맞는 맞춤형 진행자들과 함께 즐기는 새로운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날 오후 9시10분 처음 방송된다. 이승기 김상욱 은지원 송민호 장도연 양정무 이서진 홍진경 한준희 박지윤 등이 출연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