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1, 백예린과 만났다…9일 신곡 '널디 러브' 발매
연예 2020/01/08 10:30 입력

100%x200

하이어뮤직, 블루바이닐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래퍼 pH-1(피에이치원)의 새 싱글 '널디 러브'(Nerdy Love) 피처링 주인공이 공개됐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발매하는 pH-1의 신곡 '널디 러브'에 참여한 피처링 아티스트 정체를 공개했다. 주인공은 바로 최근 첫 번째 정규앨범 '에브리 레터 아이 센트 유.'(Every letter I sent you.)를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백예린으로 밝혀졌다.

앞서 발표한 EP '프랭크'(FRANK), 싱글 '바이 바이 마이 블루'(Bye bye my blue), EP '아우어 러브 이스 그레이트'(Our love is great) 등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이 담긴 노래를 선보여 여성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다진 백예린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스퀘어'(Square, 2017)'로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음원퀸'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런 백예린이 독보적인 랩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pH-1의 신곡 작업에 지원사격해 두 사람이 함께 완성할 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2018년 Mnet '쇼미더머니 777'을 통해 훈훈한 외모와 멜로디컬한 래핑으로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해 얼굴을 알린 pH-1은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레이션 1순위로 꼽힐 뿐만 아니라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오는 2월15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pH-1의 첫 단독 콘서트 '2020 pH-1 Concert: 룸메이트 서치(ROOMMATE SEARCH)'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한편 pH-1의 새 싱글 '널디 러브'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