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14일 전격 컴백…트랙리스트+곡 소개 '기대↑'
연예 2020/01/08 10:20 입력

100%x200

김재중©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김재중의 새 미니앨범 ‘애요’ 트랙리스트와 곡 상세 내용이 공개됐다.

김재중의 신보 발매 엿새를 앞둔 8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재중의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수록곡 상세 내용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14일 전격 발매를 앞둔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는 사랑 애, 노래 요 ‘사랑을 부르다’라는 의미로 사랑의 설렘부터 이별까지 다양한 감정이 담겨 많은 이들의 마음을 보듬어 줄 발라드 장르의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을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됐다. 이에 수록곡들에 대한 상세 내용이 공개돼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해 김재중의 생일 팬미팅을 통해 무대에서 먼저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던 ‘바다의 시간’이 이번 미니앨범에 첫 번째 트랙리스트로 수록된다. 피아노와 파도 소리로 전개되는 도입부에 서정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실제 바닷가에서 부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김재중의 이번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은 사랑했던 연인과 함께한 애틋했던 과거의 시간을 추억하지만 보고픈 게 이제는 슬퍼진 현재의 상황을 대비하여 노래한다. 사랑해서 좋았던 기억들이 떠올라 다시 돌아가고 싶지만 이제는 그럴 수 없는 심정을 담아낸 곡. 김재중의 애절하고 슬픈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됐다.

2016년 군 입대 중 진행된 김재중의 ‘홀로그램 콘서트’에서 먼저 공개되었던 ‘LIFE SUPPORT‘ 수록에 팬들의 반응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모두가 오랜 시간 기다려 온 이번 수록곡은 김재중이 직접 작사한 곡으로 피아노 멜로디에 김재중의 허스키하고 딥한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한층 서정적으로 만든다. 김재중이 군 입대 전 녹음했던 곡으로 김재중 특유의 호소력 깊은 목소리와 섬세한 감성이 더해진 가사가 눈길을 끈다.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애요’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재중은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과 앨범 발매 기념 아시아투어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email protected]@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