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6개 도시 아시아 투어 개최…서울 공연 매진
연예 2020/01/03 10:40 입력

100%x200

김재중©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김재중이 6개 도시 아시아투어에 나서며 국내외 팬들과 만난다.

김재중은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마카오까지 아시아 주요 6개 도시를 순회한다.

김재중은 아시아 투어 콘서트의 첫 포문을 오는 1월 18일과 19일 국내에서 연다. 이어 서울을 시작으로, 2월 22일 방콕, 3월 7일 자카르타, 3월 14일 쿠알라룸푸르, 3월 28일 타이베이, 4월 25일 마카오까지 총 6개 도시에서 네 달간 아시아 각국의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 세부적인 일정 및 장소는 추후 공지된다.

앞서 지난 12월 오픈된 김재중의 서울 콘서트 티켓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 그의 뜨거운 인기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아시아 전역의 팬들이 보내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개최되는 이번 아시아 투어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김재중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현지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공연 관계자는 “김재중은 오랜만에 여는 투어 콘서트인 만큼 아시아 전역을 뜨겁게 달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오랜 시간 김재중과의 만남을 기다려온 현지 팬들에게 최고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는 만큼 화려한 퍼포먼스와 팬 서비스가 어우러진 역대급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던 김재중의 이번 투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김재중은 오는 18일(토)과 19일(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공연을 시작으로 방콕, 자카르타, 쿠알라룸프르, 타이베이, 마카오에서 미니앨범 발매 기념 아시아투어 콘서트 ‘2020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news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