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황보라 "부모님, 내년에 손주 복 있다고" 깜짝 고백
연예 2019/12/24 15:37 입력

100%x200

MBC에브리원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황보라가 '비디오스타'에서 깜짝 고백을 한다.

24일 오후 방송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2019! 비디오스타 W.A.R.A(World-class Awesome Remind Awards)'를 개최해 올 한해 '비디오스타'를 빛낸 스타 BEST 7, 베스트커플상, 신인상 등 특별한 시상식을 연다.

'비디오스타' 측에 따르면 '2019! 비디오스타 W.A.R.A' 시상식은 다른 시상식과 달리 시간 제약이 없다. 시간 될 때 왔다가 일정 있으면 나갈 수 있는 '게스트 맞춤형 입·퇴장 시스템'에 많은 스타들이 자유롭게 놀러 왔다가 생각지도 못한 수상과 선물 공세에 계획에 없던 개인기를 보여주는 등 즐겁게 녹화를 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녹화에서 박성광은 뜻밖의 시상식과 트로피 선물에 당황하기도 했다. 그는 수상 이후 "점을 봤는데 올해 상을 딱 하나 받는다고 했다. 이게 그 상이구나"라며 씁쓸한 수상 소감을 밝혀 축하와 함께 위로를 샀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는 MC인 박나래가 건강 문제로 불참했을 때 늘 그 자리를 대신했던 의리파 황보라도 함께했다.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인 황보라는 이 자리에서 "내년에 부모님에게 손주 복이 있다고 하더라"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하는가 하면, "'비디오스타'에서 최초 공개할 좋은 소식이 있다"고 고백해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황보라는 배우 출신인 차현우(본명 김영훈)와 오랜 기간 열애 중이다. 차현우는 중견 연기자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동생으로, 현재는 하정우 황보라 등이 소속된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를 맡고 있다.

황보라의 깜짝 놀랄 고백은 24일 오후 8시30분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