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MAMA] BTS·트와이스, 큐텐 페이보릿 아티스트 수상…"팬들께 감사"
연예 2019/12/04 18:51 입력

100%x200

2019 MAMA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가 2019 MAMA에서 큐텐 페이보릿 남녀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4일 오후 6시(현지시간) 일본 나고야 돔에서 개최된 '2019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가 각각 남자, 여자 부문의 큐텐 페이보릿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먼저 상을 받은 트와이스의 모모가 "원스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며 일본어로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나연은 "응원해주시는 만큼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뒤이어 수상소감을 전하게 된 뷔는 "정말 우리 아미분들이 저희를 좋아해 주시는 마음이 여기까지 느껴져서 어찌할 줄 모르겠다. 오늘 밤에 춤도 추고, 아미 생각도 하겠다. 방탄이는 아미를 보라해"라며 수상의 기쁨을 만끽했다.

이날 '2019 MAMA'에는 박보검이 호스트로 등장, 갓세븐, 두아 리파(Dua Lipa), 마마무,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세븐틴, 에이티즈, 원어스, 웨이비(WayV), 있지,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와이스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