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내년 1월 아시아 투어 서울 콘서트 개최
연예 2019/12/03 11:00 입력

100%x200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김재중이 아시아 투어 서울 콘서트 일정을 공개했다.

3일 김재중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내년 1월18일 오후 6시, 19일 오후 5시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앨범 발매 기념 '2020 김재중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인 서울'(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로 팬들을 만난다. 김재중은 새 앨범과 함께 콘서트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김재중은 지난 2017년 '김재중 아시아 투어 '더 리버스 오브 제이''(KIM JAEJOONG ASIA TOUR 'The REBIRTH of J')로 세 달여에 걸친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또한 김재중은 올해 4월까지 콘서트뿐만 아니라 아시아 투어 팬미팅으로 꾸준히 아시아 전역의 팬들을 만나왔다.

특히 2015년 이후 매년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여 팬미팅과 미니 콘서트를 결합한 '제이파티'로 팬들을 만나왔던 김재중은 이번에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제이파티' 대신 콘서트로 팬들과 함께할 것을 예고했다. 이에 김재중은 새 앨범의 수록곡들은 물론, 기존에 선보인 다양한 곡들이 담긴 세트리스트를 선보인다.

김재중 앨범 발매 기념 아시아 투어의 첫 번째 시작, 서울 콘서트는 오는 5일 오후 8시,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1월 새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아시아 투어 서울 콘서트에 돌입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