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좌관2' 신민아 막기 위한 유성주 협박…진정한 전쟁 시작된다
연예 2019/11/25 15:47 입력

100%x200

JTBC '보좌관2' (스튜디오앤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보좌관2' 신민아가 또 다시 위협을 받으며 위기감이 고조된 가운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국정 조사를 무사히 치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25일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 이하 '보좌관2')는 위기감을 느낀 이창진(유성주 분) 대표가 강선영(신민아 분)을 또 다시 위협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손목을 잡고 강압적인 눈빛을 보내는 이창진에게 강선영 또한 지지 않고 분노를 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장태준(이정재 분)이 나타나 이창진의 손목을 붙잡고 일갈을 하는 듯한 모습도 담겨있다.

'보좌관2' 측은 "장태준과 송희섭(김갑수 분)의 대결이 절정으로 치닫게 된다.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회차가 될 예정이다"라고 예고하며 "장태준과 강선영이 온갖 협박과 방해에도 국정조사를 이끌어나갈 수 있을지 함께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앞서 '보좌관2'에서는 장태준이 공직선거법 위반 의혹에서 벗어났고, 강선영이 기자회견을 열어 이창진의 화학물질 유출사건 진상규명과 피해자 구제를 위한 국정조사를 촉구하고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보좌관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3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