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이진혁, 'I Like That'으로 솔로 데뷔 첫 무대
연예 2019/11/07 19:02 입력

100%x200

Mnet '엠카운트다운'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엠카운트다운' 그룹 업텐션의 이진혁이 'I Like That'으로 솔로 무대를 꾸몄다.

7일 오후 6시에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홀로서기에 나선 이진혁의 무대가 그려졌다.

이진혁은 'I Like That' 무대에 앞서 일렉트로닉 트랩 스타일의 랩 곡 'VILLAIN'으로 솔로 데뷔의 포문을 열었다.

화려한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이진혁은 파워풀한 군무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진혁은 폭발적인 래핑과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이진혁의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의 타이틀곡 'I Like That'은 트랩과 EDM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터질듯한 베이스 리프와 중독적인 신스 라인이 특징이다. 'I Like That'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전개와 다채로운 구성이 매력적인 곡으로 가수로서 이진혁이 지내온 삶을 그려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이진혁 외에 GOT7, NEW HOPE CLUB, DAWN(던), 레이디스 코드, MONSTA X, BVNDIT(밴디트), VAV, BDC, VICTON(빅톤), 송하예, (여자)아이들, AWEEK(어위크), 엔플라잉, 영재, 온앤오프(ONF), OnlyOneOf, WORLD KLASS, 죠지, TOMORROW X TOGETHER, 현아가 출연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