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좌관2' 김동준 "인턴→비서, 달라진 모습 보여드리겠다"
연예 2019/11/07 15:02 입력

100%x200

배우 김동준이 7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트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극본 이대일/연출 곽정환, 이하 보좌관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보좌관2’는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이정재 분)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 작품이다. 2019.11.7/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김동준이 한도경의 변화된 모습을 예고했다.

김동준은 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 이하 '보좌관2')의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이 연기하는 한도경의 변화된 모습을 기대케 했다.

김동준은 '보좌관2'에서의 변화에 대해 "장태준(이정재 분) 보좌관님에게 실망하고 강선영(신민아 분) 의원님 실로 가게되면서 가장 큰 변화는 비서라는 직급이 생겼고 인턴일 때 어리버리함 보다는 의원실에 적응을 해서 그때와 다르게 익숙해진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김동준은 "시즌1 촬영하고 시즌2 들어갈 때 한 달이라는 시간 텀을 두고 들어갔는데 오랜만에 선배들을 만나니 새로운 설렘이 있었다"라며 "시즌2는 딱 2배 더 재밌을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동준은 호기롭게 세상에 덤벼드는 멋모르는 비서 한도경 역을 연기한다. 강선영(신민아 분)의 옆에서 장태준(이정재 분)을 보며 자신의 방식으로 세상을 바꾸겠다고 다짐하며 이야기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보좌관2'는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이정재 분)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지난 시즌 성진시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하며 끝을 맺었던 장태준이 스포트라이트 중심에 선 국회의원으로 돌아와 목표를 향해 위험한 질주를 시작하면서 어떤 정치적 행보를 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11일 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