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찾으러 왔어요"…'나를 찾아줘', 이영애 캐릭터 예고편
연예 2019/11/06 10:51 입력

100%x200

'나를 찾아줘' 예고편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이영애가 14년만에 복귀한 작품으로 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감독 김승우)가 강렬한 캐릭터와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담아낸 캐릭터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6일 워너브라더스 코리아가 공개한 '나를 찾아줘' 캐릭터 예고편은 6년 전 잃어버린 아이를 봤다는 의문의 전화를 받고 낯선 곳으로 향하는 정연의 모습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아이를 찾으러 왔어요"라며 아이를 찾는 정연과 이를 경계하며 비슷한 아이를 본 적도 없다는 낯선 사람들. 그 속에서 곳곳에 발견되는 아이의 흔적에 아들 윤수가 이곳에 있음을 직감하는 정연의 모습은 정연 앞에 펼쳐질 일촉즉발의 상황을 예고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전달한다.

여기에 정연을 경계하는 인물 홍경장은 강렬한 존재감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서늘한 눈빛과 함께 "저 경찰인 건 아시죠"라며 쉽게 떠나지 않는 정연을 돌려보내려는 홍경장의 모습은 정연과 빚어낼 예측불가의 갈등 상황을 예고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전국 안 가본 곳 없이 아이를 찾아 헤매온 정연의 남편 명국은 "우리 윤수 잘 부탁해"라는 대사와 함께 아이를 찾겠다는 간절한 모습으로 몰입도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6년 전 사라진 아이. 그리고 낯선 사람들. 모두가 숨기고 있다'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숨 막히는 사건의 연속을 예고한다.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