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뉴이스트, '러브 미'로 1위 차지…"러브 고마워요"
연예 2019/10/31 19:55 입력

100%x200

Mnet '엠카운트다운'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뉴이스트가 '러브 미'(LOVE ME)로 '엠카운트다운' 1위에 올랐다.

31일 오후 6시에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뉴이스트가 '러브 미'(LOVE ME)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와 10월 마지막 주 1위 대결을 펼쳤다.

이날 뉴이스트 JR은 "멤버 전원이 하트 블러셔를 하고 앙코르 무대에 오르겠다"는 1위 공약을 내걸었다. 뉴이스트는 물오른 비주얼과 상큼한 매력을 더해 눈과 귀를 사로잡는 '러브 미' 무대로 모두를 열광하게 했다.

결국 뉴이스트가 10월 마지막 주 1위를 차지하며 "플레디스 식구들과 팬클럽 러브에게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1위 공약으로 내건 '하트 블러셔' 앙코르 무대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뉴이스트 미니 7집 '더 테이블'(The Table)의 타이틀곡 '러브 미'는 사랑에 빠진 모습을 얼터너티브 하우스와 어반 R&B라는 두 가지 장르로 세련되면서도 달콤한 사운드로 표현한 노래다. 사랑 앞에서는 조금 더 솔직해져도 된다는 메시지를 직접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하게 뉴이스트만의 방식으로 전달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핼러윈 특집으로 꾸며져 뉴이스트 외에 강시원, DAY6, 레이디스 코드, MONSTA X, VAV, BDC, 서사무엘, 소정, ARIAZ(아리아즈), A.C.E(에이스), ATEEZ, 엔플라잉, OnlyOneOf, 온앤오프(ONF), 원어스(ONEUS), 이달의 소녀, 태진아, TOMORROW X TOGETHER, 하민우가 출연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