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뉴이스트, 청량甲 '러브 미'로 컴백한 비주얼 맛집
연예 2019/10/24 19:46 입력

100%x200

Mnet '엠카운트다운'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엠카운트다운' 뉴이스트가 '러브 미'(LOVE ME)로 컴백했다.

24일 오후 6시에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뉴이스트가 컴백 무대를 가졌다.

뉴이스트는 미니 7집 '더 테이블'(The Table)의 타이틀곡 '러브 미'와 수록곡 '밤새' 두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EDM POP 장르의 '밤새'로 무대에 오른 뉴이스트는 의자를 이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감성을 더했다.

이어 타이틀곡 '러브 미' 무대가 공개되며 뉴이스트는 이전 앨범과는 달리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뿜었다. 뉴이스트는 '비주얼 맛집' 수식어에 걸맞은 물오른 비주얼과 청량감 가득한 보컬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뉴이스트 미니 7집 '더 테이블'의 타이틀곡 '러브 미'는 사랑에 빠진 모습을 얼터너티브 하우스와 어반 R&B라는 두 가지 장르로 세련되면서도 달콤한 사운드로 표현한 노래다. 사랑 앞에서는 조금 더 솔직해져도 된다는 메시지를 직접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하게 뉴이스트만의 방식으로 전달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뉴이스트 외에 DAY6, 레이디스 코드, VAV, Vince, 세러데이(SATURDAY), 써니힐, ARIAZ(아리아즈), AB6IX, ATEEZ, 엔플라잉, 영재, 온앤오프(ONF), 원어스(ONEUS), 이석훈, Kei(김지연), TOMORROW X TOGETHER, 하은, 하이솔이 출연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