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데이식스, 강렬한 '스위트 카오스'로 돌아온 슈퍼밴드
연예 2019/10/24 19:27 입력

100%x200

Mnet '엠카운트다운'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엠카운트다운' 데이식스(DAY6)가 '스위트 카오스'(Sweet Chaos)로 컴백했다.

24일 오후 6시에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데이식스의 컴백 모습이 그려졌다.

데이식스는 정규 3집 '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The Book Of Us : Entropy)의 타이틀곡 '스위트 카오스'로 무대에 올랐다. 데이식스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이며 강렬한 분위기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데이식스는 탄탄한 보컬과 멤버들의 합으로 무대의 완성도를 더했다.

데이식스는 정규 3집 '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의 타이틀곡 '스위트 카오스'는 스윙 장르의 그루브와 펑크 록의 폭발적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데이식스가 지금껏 선보인 타이틀곡 중 가장 빠른 BPM을 선보이는 곡이다. 데이식스는 '달콤한 혼돈'이라는 제목처럼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한 번쯤 겪어봤을 혼란스러움을 주제를 담았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데이식스 외에 뉴이스트, 레이디스 코드, VAV, Vince, 세러데이, 써니힐, ARIAZ, AB6IX, ATEEZ, 엔플라잉, 영재, 온앤오프, 원어스, 이석훈, Kei(김지연), TOMORROW X TOGETHER, 하은, 하이솔이 출연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