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하루' 로운 vs 이재욱, 김혜윤 첫 데이트 상대 누구?
연예 2019/10/17 17:25 입력

100%x200

MBC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김혜윤의 데이트 상대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인지혜 송하영, 연출 김상협) 11~12회에서는 김혜윤(은단오 역)이 누군가와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포착, 그 상대가 로운(하루 역)과 이재욱(백경 역) 중 누가 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은단오(김혜윤 분)는 오남주(김영대 분)의 생일 파티에서 정해진 스토리를 바꾸는 데 다시 한 번 성공했지만, 뜻밖의 일이 일어났다. 늘 자신에게 쌀쌀맞게 굴던 약혼자 백경(이재욱 분)이 모두가 지켜보는 앞에서 "내게 여자는 은단오 하나다"라고 선언한 것. 우월감이 담긴 백경의 표정과 상반되게 이를 말없이 바라보는 하루(로운 분)의 시선이 엇갈리며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 세 사람의 본격 삼각관계를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영화관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 은단오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은단오는 평소와는 달리 과도한 꽃단장을 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흐뭇한 웃음을 자아낸다. 초조하게 영화관 데이트 상대를 기다리고 있는 그녀의 앞에 나타날 사람이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늘 은단오에게 무심하게 대하며 상처를 줬던 백경이 태세를 전환해 은단오와 알콩달콩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펼쳐질지, 또 한 번 하루의 등장으로 정해진 스토리가 바뀌게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세 청춘이 만들어갈 두근두근 삼각관계의 향방과 가슴 설레는 첫 데이트 장면은 17일 오후 8시55분 방송되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11, 12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