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AB6IX, '블라인드 포 러브'로 컴백…'강렬+섹시'
연예 2019/10/10 19:14 입력

100%x200

Mnet '엠카운트다운'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AB6IX가 '엠카운트다운'에서 '블라인드 포 러브'로 컴백했다.

10일 오후 6시에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그룹 AB6IX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AB6IX는 타이틀곡 '블라인드 포 러브'(BLIND FOR LOVE) 무대에 앞서 '기대'(BE THERE) 무대를 공개했다. 잔잔하게 시작해 강렬한 비트로 넘어가는 반전의 무대로 컴백의 포문을 열었다.

AB6IX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블라인드 포 러브'(BLIND FOR LOVE) 무대를 선보였다. AB6IX는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AB6IX만의 색깔이 담긴 보컬·랩에 파워풀한 안무가 더해져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AB6IX의 첫 정규앨범 '식스센스'(6IXENSE)의 타이틀곡 '블라인드 포 러브'는 데뷔곡 '브리드'(BREATHE)의 연장선상에 있는 딥하우스 장르로, 이전보다 더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AB6IX 외에 강시원, 드림캐쳐, 레이디스 코드, 멋진녀석들, 미아, 새소년, Stray Kids, ATEEZ, 온앤오프(ONF), 원어스(ONEUS), 장우혁, 정대현, 정세운, 지동국, KARDASHIBA, Kei(케이), 퍼플백(PurpleBeck)이 출연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