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우리 어떻게 할까요'로 뉴트로 열풍 이끈다
연예 2019/09/23 16:17 입력

100%x200

S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엑소 첸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Shall we?)로 새로운 레트로 감성을 선사한다.

첸의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는 10월1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는 레트로 팝 곡으로, 스탠다드 클래식 팝 편곡이 자아내는 세련된 무드와 낭만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며 사랑에 관해 아날로그 감성으로 풀어낸 가사를 첸의 트렌디한 보컬로 완성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한 지난 21일에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그대에게'(My dear), '고운 그대는 시들지 않으리(Amaranth),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Hold you tight)', '그댄 모르죠'(You never know), '잘 자요'(Good night)까지 서정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곡 제목들이 공개되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첸의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는 10월1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