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세븐틴, 압도적 퍼포먼스 '독:Fear'으로 컴백
연예 2019/09/19 19:40 입력

100%x200

Mnet '엠카운트다운'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엠카운트다운' 세븐틴이 신곡 '독:Fear'으로 컴백했다.

19일 오후 6시에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세븐틴의 컴백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세븐틴은 무대 공개에 앞서 팬클럽 캐럿과 함께한 미니 팬미팅을 통해 정규 3집 'An Ode'(언 오드)의 타이틀곡 '독:Fear'의 중독 포인트 안무와 멜로디를 깜짝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먼저 세븐틴은 정규 3집 'An Ode'(언 오드)의 수록곡 '스냅샷'(Snap Shoot)과 '해피엔딩'(Happy Ending)으로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세븐틴은 스페셜 무대를 통해 청량함과 서정적인 매력까지 함께 뽐냈다.

이어서 타이틀곡 '독:Fear'의 무대가 공개됐다. 세븐틴은 퍼포먼스 장인답게 화려한 퍼포먼스로 모두를 집중하게 했다. 세븐틴은 다크한 분위기에 치명적이고 섹시한 보이스를 더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완성했다.

세븐틴의 정규 3집 'An Ode'(언 오드)의 타이틀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진 R&B 장르의 곡으로 누구나 느낄 수 있는 두려움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세븐틴 외에 나인, 더보이즈, 드림캐쳐, 라붐, 로켓펀치, 배너, 베리베리, V.O.S, CLC, 아이즈, 에버글로우, ANS, 엑스원, 장대현, 정효빈, K타이거즈 제로, 틴틴 ,팬시레드가 출연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