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콜2' 오늘(13일) 종영, 터보XUV 특별 합동 무대 최초 공개
연예 2019/09/13 14:51 입력

100%x200

엠넷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엠넷 '더콜2' 피날레를 장식하는 대망의 파이널이 방송된다. 뮤직 패밀리들의 상상을 초월한 고품격 콜라보 무대와 터보와 UV가 선보이는 '터브이'의 깜짝 합동 무대까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더콜2' 파이널에서는 뮤직 패밀리들의 마지막 신곡 대전이 펼쳐진다. 특히 모든 아티스트가 총출동한 별들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4팀 뮤직 패밀리들의 자존심을 건 마지막 승부가 예고된 가운데 과연 어떤 팀이 '베스트 컬래버 패밀리'의 영광을 차지하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지막이니까 아쉬움 없이 한없이 여한 없이"라며 각오를 다진 윤종신, "레전드를 찍지 않을까"라고 자신감을 보인 윤민수, "(Mnet이니까가능한) 파격적인 무대를 보여주겠다"는 소유, "수적으로 총공세를 했다"는 유세윤까지 4팀 패밀리 모두 최고의 무대를 자신하고 있는 상황.

예고 영상에서 짧게 공개된 네 팀의 무대는 피날레인 만큼 역대급 스케일과 분위기로 눈길을 모은다. 모든 힘을 다해 열창하는 보컬리스트들의 모습과 관객들을 환호하게 하는 열정적인 퍼포먼스가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또 무대를 보며 눈물을 흘리는 린의 모습에서 어떤 감동의 무대가 펼쳐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더콜2' 파이널을 기념한 특별 공연도 펼쳐진다. MC 김종국이 UV와 의기투합한 '터브이'의 무대를 방송 최초이자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것.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김정남까지 합류한 터보 완전체와 UV가 함께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비춰져 더욱 기대를 더한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대한민국 최고 아티스트들이 상상할 수 없던 만남과 그들의 레전드 무대가 그려지는 '더콜2' 파이널 방송은 13일 오후 7시40분에 Mnet과 tvN에서 공동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