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애런, 콘셉트 이미지 공개 '청량감↑'
연예 2019/07/05 15:40 입력

100%x200

애런©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7월 솔로 데뷔를 앞둔 애런(ARRAN)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애런의 소속사 뉴타입이엔티는 5일 0시 애런(본명 김아란)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올여름 무더위 쉼터를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도로 한가운데 스케이트보드를 들고 있는 애런이 한곳을 응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애런은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여름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했다.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는 타이틀곡 '퍼즐'(PUZZLE)을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된 정규 앨범으로 애런 특유의 밝고 청량한 에너지와 감각이 돋보이는 음악들이 담길 예정이다.

애런은 '슈퍼스타K3' 도전자 출신으로 데뷔 전 러블리즈, 프로미스나인, 레이디스코드 애슐리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실력을 다져온 아티스트다.

이어 지난 2018년에는 네이버 브이 라이브 '히든트랙 넘버브이'에 출연해 트와이스의 모모, 사나가 소개한 아티스트로 주목받기도 했다.

한편 애런은 오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을 발매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