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현장] 정준영 영상 삭제 이유? '영국남자' 측 답변 NO
연예 2019/05/24 12:02 입력

100%x200

채널A 'JMT연구소'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영국남자' 측이 정준영 영상 삭제에 대한 언급을 피했다.

채널A 새 프로그램 '취향저격 선데이-영국남자의 JMT연구소'(이하 'JMT연구소')의 기자간담회가 24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한 커피숍에서 열렸다. 출연자 조쉬와 올리, '영국남자' 제작 스튜디오 고지현 대표, 채널A 콘텐츠 플러스팀 강성욱 팀장이 참석했다.

이날 조쉬와 올리는 '영국남자'에 출연한 정준영 편의 영상을 내렸는데 그 이유를 설명해줄 수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러나 '영국남자'를 제작하는 킷스튜디오 고지현 대표가 "대신 답하겠다"고 마이크를 들었다. 고 대표는 "그 부분에 대해서 충분히 채널에 덧붙인 글로 설명이 됐다고 생각한다. 본 콘텐츠와 무관한 질문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답변을 거부했다.

앞서 조쉬는 정준영의 불법 동영상 촬영 논란에 휘말린 지난 3월, 정준영이 출연한 영상을 삭제했다. 3월1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자분들에게 불편을 드릴 수 있는 영상을 유튜브에 두는 것은 옳지 않다고 판단했고 고민 끝에 정준영씨가 등장하는 영상을 내리게 됐다"면서 "이번 사건과 저는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분명하게 밝힌다"라고 했다

'영국남자의 JMT연구소'는 구독자 300만명 이상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를 통해 다양한 한국의 음식문화를 소개해 온 영국남자 조쉬와 올리가 한국문화를 더 깊숙이 배우고 이해하기 위해 열두 명의 스타 어벤저스를 찾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취향저격 선데이'는 채널A의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으로 '우리집에 왜 왔니'와 '영국남자 JMT연구소' 두 개의 코너가 포함됐다. 지난 19일부터 방송됐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