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현장] '릴레이코미디위크' 윤형빈 "개그맨 위한 다양한 자리 제시"
연예 2019/05/22 11:10 입력

100%x200

개그맨 윤형빈이 22일 오전 서울 중구 남대문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열린 크리에이터의 역습 ‘릴레이 코미디 위크’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9.5.22/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개그맨 윤형빈이 개그맨들의 다양한 자리를 위한 '릴레이 코미디위크'를 설명했다.

윤형빈은 22일 오전 서울 중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한양홀에서 열린 '2019 코미디위크 인 홍대 프리뷰쇼-릴레이 코미디위크 ㅋ리에이터의 역습'(이하 '릴레이 코미디위크') 기자간담회에서 "코미디위크의 엑기스만 모아서 선보이는 공연"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개그맨들이 외부로 나와서 방송에만 국한되지 않고 외부에만 나와 공연장에서 많은 콘텐츠를 개발하고 관객들을 만나는 자리다. 올해는 사전 프로모션 개념으로 액기스들만 모았다"며 "올해 성격을 살짝 보여드린 것이 'ㅋ리에이터의 역습'이다. 방송이 아닌 크리에이터로서 음반, SNS, 유튜브, 음반 등 다양한 형태로 개그맨의 크리에이터한 재능을 선보인다는 공연"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윤형빈은 "이번 라인업은 정말 알차고 재밌는 공연들만 모아놨다. 사실 지금 개그맨들이 설 자리가 많지 않은데, 다양한 자리를 제시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릴레이 코미디위크'는 오는 8월 개최되는 '2019 코미디위크 인 홍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자리로 오는 6월8일부터 6월29일까지 펼쳐진다. 부제 'ㅋ리에이터의 역습'은 개그맨들이 TV에 머물러 있는 것이 아니라 유튜브, 개그 공연 등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창조적인 활동을 하는 크리에이터로 거듭남을 의미한다. 이번 '릴레이 코미디위크'에서는 지금까지 윤소그룹과 코미디위크 인 홍대에서 보여준 공연 중 5개를 선보인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