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입대 전 단독 팬미팅 성황…팬들과 달콤한 시간
연예 2019/05/05 12:03 입력

100%x200

SM엔터테인먼트 © 뉴스1

100%x200

SM엔터테인먼트 © 뉴스1

100%x200

SM엔터테인먼트 © 뉴스1

100%x200

S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엑소 시우민이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시우민은 지난 4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팬미팅 'Xiuweet Time'(슈윗 타임)을 개최해 토크, 게임, 무대 등 다양한 순서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뜨거운 인사를 나눴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시우민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이자 오는 7일 입대를 앞두고 펼쳐진 만큼,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시야 제한석까지 추가 오픈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시우민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시우민은 오는 9일 SM 'STATION' 시즌 3를 통해 선보이는 솔로곡 '이유(You)' 무대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늑대와 미녀' '중독' 'History' 'LOVE ME RIGHT' 'Monster' 등 엑소 히트곡 메들리 무대,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OST 'You Are The One', 엑소 콘서트에서 보여준 솔로곡 'Beyond', 일본 발표곡 'Shake'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더불어 스페셜 MC로 지원사격에 나선 멤버 첸의 유쾌한 진행 아래 주사위를 던져 랜덤 플레이 댄스, 드라마 대사 따라하기, TMI 토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 '슈윗 폴리', 팬들이 보낸 칭찬 메시지를 직접 읽는 '칭찬 타임' 등을 선보여 재미를 한층 배가시켰으며, 엑소 멤버들도 시우민을 응원하고자 깜짝 방문해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관객들은 팬라이트를 흔들며 열정적으로 팬미팅을 즐겼음은 물론, '널 기다리는 건 언제나 XIUWEET TIME'이라는 문구의 플래카드 이벤트도 펼쳐 시우민을 감동케 했다.

한편 시우민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신곡 '이유(You)'를 공개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