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커피프렌즈' 유연석·손호준·최지우·양세종, 제주서 보낸 '감성샷'
연예 2018/12/19 14:48 입력

100%x200

© News1 tvN '커피프렌즈'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tvN '커피 프렌즈' 출연진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폴라로이드 스틸컷이 공개돼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tvN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젝트는 절친한 두 사람이 올 한 해 동안 진행했던 동명의 기부 행사 '커피 프렌즈'에서 시작됐다. 직접 트레일러를 몰며 손수 준비한 음료를 나눠주며 원하는 만큼 커피값을 지불하게 함으로써 어렵지 않게 기부를 시작할 수 있음을 보여준 것. 내년 1월에는 tvN 예능 프로그램 '커피 프렌즈'로 시청자를 찾는다. 두 사람은 커피와 브런치를 함께 파는 카페 사장으로의 활약을 예고한다.

19일 공개된 폴라로이드 현장 스틸에는 '커피 프렌즈'에 출연한 유연석, 손호준, 최지우, 양세종 4인의 매력이 고스란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카페 사장으로 완벽 변신한 유연석은 감귤 농장을 배경으로 얼굴 가득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 손호준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식빵을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더한다.

이어서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을 앞둔 최지우는 브런치 카페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복장과 따뜻한 미소로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양세종은 감귤이 담긴 찻잔을 들고 과즙미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 네 사람의 사진은 서로가 서로를 직접 찍은 사진이어서 이들이 보여줄 케미에 궁금증을 모은다.

'커피 프렌즈'를 연출하는 박희연 PD는 "유연석, 손호준씨가 평소 친분이 있었던 최지우, 양세종씨를 직접 초청해서인지 촬영장에서 네 분의 호흡이 너무 좋았다"며 "네 분 모두 스스럼 없이 자연스럽게 손님들을 맞이하고 이야기를 나누시는 모습이 무척 보기 좋았다"며 특별한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출연진 간 케미와 사람 사는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재미와 감동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유연석과 손호준, 그리고 커피로 따뜻한 웃음을 전할 tvN '커피 프렌즈'는 내년 1월4일 오후 9시 10분 처음 방송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