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볼빨간당신' 문가비X김민준, 핑크빛 기류에 이영자 "절대 안돼"
연예 2018/09/25 16:46 입력

100%x200

KBS 2TV '볼빨간 당신' © News1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볼빨간 당신' 김민준과 문가비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는 예상하지 못했던 핑크빛 기류가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 주인공은 문가비와 김민준이다.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토크를 이어가던 중 두 사람 사이에 자연스럽게 소개팅 분위기가 형성된 것.

"요리 잘하는 남자 좋아하나?", "노래 잘하는 남자 좋아하나?" 등 문가비를 향한 MC들의 이상형 질문에 김민준이 즉각 반응하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문가비 역시 웃음을 감추지 못해 급기야 프로그램 제목처럼 볼이 빨개진 두 사람에게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고.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에 세 명의 MC들은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줬다. 홍진경은 "국수 먹나요"라며 심각하게 고민했고, 오상진은 본인이 부끄러워한 반면, 대놓고 '절대 안돼'를 외친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MC 이영자다.

이영자는 "나는 절대 반대", "국수 끊어버리겠다" 등 귀엽게 질투하는 반응을 보여, 다시 한 번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양희경이 붕어빵 두 아들과, 김민준이 초특급 동안 부모님과, 최대철이 가슴 따뜻한 부모님과 함께 출연해 거짓 없는 가족 이야기를 들려준다. 여기에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이 MC 삼남매로 등장, 특별한 케미를 자랑하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