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새로운 시작 약속" 최지우, 1년 교제 직장인과 깜짝 결혼 발표
연예 2018/03/29 13:26 입력

100%x200

뉴스1 DB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최지우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지우씨가 이날 오후 서울의 한 장소에서 1년여 간 교제한 연인과 결혼했다"며 "두 사람은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으며, 이날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만 모시고 축복 속 조용히 예식을 올렸다"고 전했다.

또한 "신랑은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직장인이기에 가족분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다"면서 "이에 결혼식 일정과 구체적인 정보를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 드린다. 항상 최지우씨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화목한 가정을 꾸려나갈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지우 역시도 이날 자신의 공식 팬 페이지 스타지우를 통해 자필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제가 조금은 갑작스럽지만 너무나 행복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3월29일 오늘은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약속한 날"이라며 "오늘 오후, 가족분들만 모시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이제 저는 사랑하는 그분과 함께 따뜻한 가정을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한편 최지우는 지난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선발된 후 드라마 '천국의 나그네'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첫사랑' '진실' '신귀공자' '아름다운 날들' 등에 출연했고 '겨울연가'와 '천국의 계단'으로 한류스타가 됐다. 이외에도 드라마 '에어시티' '스타의 연인' '수상한 가정부' '유혹' '두번째 스무살' '캐리어를 끄는 여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등에 출연했다. 영화 출연작으로는 '누구나 비밀은 있다' '연리지' '여배우들' '좋아해줘' 등이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