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똘기충만"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세 청춘 포스터
연예 2018/01/18 08:26 입력

100%x200

© News1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으라차차 와이키키’가 김정현, 이이경, 손승원의 꿀잼 포텐이 ‘으라차차’ 솟아나는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후속으로 오는 2월 5일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제작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 이하 ‘와이키키’) 측은 18일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나오는 청춘 3인방의 잔망美 넘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충전시키고 있다.

‘와이키키’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아이콘 동구(김정현 분), 똘기 충만 생계형 배우 준기(이이경 분), 반백수 프리랜서 작가 두식(손승원 분), 세 청춘이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골 때리고 빡센 포복절도 청춘 드라마. 되는 일 하나 없는 세 남자가 운영하는 와이키키에 정체불명의 아기와 미혼모가 불시착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김정현, 이이경, 손승원부터 정인선, 고원희, 이주우까지 신선한 대세 배우들로 라인업을 완성해 새로운 청춘 공감 저격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참신하고 핫한 와이키키 3인방 김정현, 이이경, 손승원의 잔망 매력 넘치는 3인 3색 캐릭터를 한눈에 보여주며 흥미를 자극한다. 열정만은 두바이 7성급 호텔 CEO지만 현실은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청춘 3인방의 표정만으로도 달라도 너무 다른 매력이 흥미를 유발한다.

애써 미소를 지어 보이지만 삐죽한 입술에 머리 위에 뿔까지 난 ‘신이 버린 사나이’ 동구의 시니컬한 얼굴이 범상치 않은 사건들이 벌어질 와이키키의 분위기를 예감케 한다.

각종 극한 알바를 섭렵한 생계형 배우답게 반짝반짝 비즈니스 미소를 장착한 준기의 능청스러움과 안경 너머 눈망울 안에 불타는 열의를 한가득 담은 ‘곰 같은 여우’ 두식의 열혈 에너지가 묘한 조화를 이루며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자유를 꿈꾸는 청춘이여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로 오라’는 문구는 청춘들의 공감 저격을 예고한다.

첫 티저 영상부터 제대로 웃음 포텐을 터뜨린 청춘 군단의 하드캐리로 시선을 사로잡은 ‘와이키키’는 티저 포스터에서도 버릴 캐릭터 하나 없는 역대급 매력으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평범함은 1도 없는 막강 청춘 군단이 모인 게스트 하우스에서 벌어질 예측불허 사건과 다이내믹한 웃음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와이키키’ 제작진은 “어디로 튈지 모르지만 왠지 모를 공감을 자아내는 웃픈 청춘 3인방의 좌충우돌이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이미 캐릭터에 완벽히 동화된 김정현, 이이경, 손승원의 연기 시너지 역시 더할 나위 없는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이들이 선보일 꿀잼 폭격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병맛美 장착한 유쾌한 웃음과 현실을 반영한 공감 저격 스토리로 청춘의 현주소를 짚어낼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맨투맨’으로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이창민 감독과 ‘푸른거탑’ 시리즈와 ‘모던파머’를 통해 허를 찌르는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웃음을 선사한 김기호 작가 등이 의기투합해 신개념 청춘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후속으로 오는 2월 5일 JTBC에서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