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마동석 "예정화와 공개 연애 부담 有…결혼은 아직"
연예 2017/10/18 15:03 입력

100%x200

(주)메가박스 플러스엠 © News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마동석이 연인 예정화와의 공개 연애에 대한 부담감이 있음을 알렸다.

마동석은 1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한 인터뷰에서 연인 예정화에 대해 묻는 질문에 대해 "잘 있다"고 짧게 답했다.

이어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것에 대해 "부담스러운 것도 있지만 그래도 괜찮다. 잘 지낸다"고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결혼 소식을 묻는 질문에는 "아직은 서로 일을 많이 하고 있다"고 알렸다.

한편 '부라더'는 3년만에 안동 본가에 소환당한 종갓집 형제가 고향에서 우연히 특이한 여자와 마주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영화화 했으며 원작을 비롯한 뮤지컬 '그날들',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영화 '김종욱 찾기'를 연출한 장유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마동석은 '부라더'에서 유물발굴에 전재산을 바치는 꿈 많은 한국사 학원 강사이자 안동 이씨 차종손 석봉 역을 맡아 열연했다. 추석 시즌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에서 범인들을 한 손에 휘어잡는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로 분했던 그는 이번 영화에서 동생 주봉 역을 맡은 이동휘와 티격태격 형제 '브로맨스'를 보여준다.

한편 '부라더'는 오는 11월 2일 개봉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