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U "목표? 연기+팀 활동 두 마리 토끼 다 잡는 것"
연예 2017/07/07 15:33 입력

100%x200

서프라이즈 U가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 에서 열린 데뷔 앨범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2017.7.7/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그룹 서프라이즈U가 데뷔 후 목표에 대해 이야기했다.

서프라이즈U는 7일 오후 3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에서 "저희 목표는 일단은 그냥 무조건 열심히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이어 "특별한 건 정하진 않았다. 서프라이즈 선배들께서 길을 너무 잘 닦아 주셔서 연기 활동 열심히 하고 팀별로 잘 활동해서 두 마리 토끼 다 잡는 것이 목표"라고 털어놨다.

또한 "앞으로도 팀으로 많이 인사드릴 예정이고 연기 활동도 병행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자체적으로도 다른 쇼케이스로도 인사드릴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서프라이즈U의 U는 'Urban & Unique'라는 의미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진 다섯 멤버들인 윤정혁, 차인하, 지건우, 은해성, 김현서가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목표이자 메인 콘셉트인 그룹이다. 앞서 배우 서강준과 공명, 유일과 강태오, 이태환이 속한 서프라이즈에 이어 판타지오에서 두 번째로 론칭한 배우 그룹이기도 하다.

이번에 서프라이즈U가 발표하는 타이틀곡 '아이 두(I DO)'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뭐든지 할 수 있는 남자의 당찬 고백을 표현한 곡이다. 트렌디한 비트와 따뜻한 기타 리프가 어우러진 멜로디에 서프라이즈 U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서프라이즈 U만의 감성과 매력이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프라이즈U는 이날 데뷔 후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과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을 공개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