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지금 연애 안 해, 알아서 잘 해볼 것"(인터뷰③)
연예 2017/01/27 09:00 입력

100%x200

배우 조인성이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 News1star / 아이오케이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배우 조인성이 보통사람 조인성으로서의 삶에 대해 이야기했다.

조인성은 최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더 킹' 관련 인터뷰에서 "배우로서의 난 스위치를 온(On) 한 상태"라며 "그걸 끄면 완전히 평범한 조인성으로 돌아간다. 놀이동산 이런 곳에 못 갈 뿐이지 평소에도 평범한 사람처럼 살려고 한다"고 말했다.

또 그는 "걷기도 하고 사람들 만나고 누군가의 아들로서도 산다. 다 집에서는 보통 사람"이라면서도 연애와 관련해서는 "지금 연애는 안 하고 있다"면서 재차 "그건 제가 알아서 해보겠다. 연애까지 알아서 잘 해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해 취재진의 웃음을 자아냈다.



800만이 돌파하면 입수하겠다는 '더 킹' 공약에 대해서도 말했다. 조인성은 "800만을 돌파하면 기분 좋게 가서 입수하겠다"면서도 예능 출연에 대해서는 "'1박2일'도 나갔었지만 '무한도전'도 두 번씩이나 나갔다. 내 나이 또래 중에서는 내가 제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많이 한 것 같다"고 자랑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 분)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배우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 류준열 등이 출연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