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저비터' 이상윤부터 박재범까지 32人 프로필 공개
연예 2017/01/26 11:44 입력

100%x200

국내 최초 스타 농구 리얼리티 tvN '버저비터'의 메인 포스터와 출연진 프로필이 공개됐다.© News1star/ tvN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국내 최초 스타 농구 리얼리티 tvN '버저비터'의 메인 포스터와 출연진 프로필이 공개됐다.

오는 2월3일 밤 10시50분 첫 방송하는 tvN '버저비터'는 우지원, 김훈, 현주엽, 양희승 4명의 감독들이 각각 팀을 이끌고, 내로라 하는 농구 실력을 갖춘 스타들이 각 팀의 선수로 등장해 열띤 경기와 휴먼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방송에 앞서 tvN '버저비터'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앞으로 코트 위에서 벌어질 전쟁에 참여하는 28인의 선수와 이들을 전적으로 지원할 4명의 감독이 함께한 포스터가 공개된 것. 운동복을 입은 채 당당히 정면을 응시하는 선수와 감독들의 모습에서 승리를 향한 집념이 돋보이며 농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이날 공개된 출연진 프로필에서는 총 4팀으로 나뉘어 경쟁하게 될 스타 군단의 윤곽이 드러난다. 우지원 팀(Team W), 현주엽 팀(Team H), 양희승 팀(Team Y), 김훈 팀(Team K)까지, 총 4개의 팀에 각각 소속된 스타 선수들은 뛰어난 운동신경을 발휘하며 농구 코트를 누빌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는 각 선수들이 어느 감독의 팀에서 어떤 포지션으로 활약할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네 팀을 상징하는 강렬한 색깔과 이를 바탕으로 역동적인 액션을 취하는 선수들의 모습에서 향후 이들이 보여줄 케미와 현란한 몸놀림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제작진은 "모든 팀 선수들이 감독의 지시 없이 자발적으로 일정을 조정해가며 농구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출연진들은 재미와 감동만큼 안정적인 경기력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강도높은 훈련을 진행중이다. 오히려 제작진은 건강관리에 신경써달라 주문할 지경"이라고 전해 어떤 경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email protected]1.kr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