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측 "'헬로아이비아이' 8일 첫 방송, 예능감 폭발"
연예 2016/10/06 16:41 입력

100%x200

아이비아이가 '헬로아이비아이'에 출연한다. © News1star/ JTBC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걸그룹 아이비아이가 첫 단독 예능 '헬로아이비아이'로 돌아온다.

오는 8일 오후 6시40분 첫 방송되는 JTBC '헬로아이비아이'에서는 걸그룹 아이비아이의 멤버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이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아이비아이는 첫 단독 예능이자 방콕-파타야로 여행을 떠나게 된 것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이 출국 전 사전 모임에서 처음으로 맞닥뜨린 것은 바로 '여왕게임'이다. 여왕게임은 여행 시 모든 권력을 누릴 수 있는 여왕이 선발되면 나머지 멤버들은 그 말을 무조건 따라야 하는 하녀가 된다. 이에 모두가 여왕이 되기 위한 승부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아이비아이의 리더 이해인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내가 여왕이 될 것"이라고 선언했다. 특히 모자 뺏기 기마전 게임에서는 남다른 승부욕으로 쉴 새 없이 강공을 퍼부었다. '프로듀스 101'에서도 보여주었던 승부욕을 여왕 쟁탈전 게임에서도 여과 없이 보여줘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이어 여왕을 향한 집념을 불태우던 이수현은 게임 내내 굴욕을 맛봐 웃음을 자아냈다. 기마 게임이 시작되기 전 말의 역할을 하는 안전요원들이 최장신이라는 이유로 모두 이수현과 팀이 되기를 거부한 것. 설상가상으로 한 팀이 된 요원이 오래 버티지 못하고 이내 비틀대며 이수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