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MC 4人, 이수혁·김영광·홍종현·성준과 미팅 제안
연예 2016/10/04 10:42 입력

100%x200

'비디오스타' MC들이 미팅에 나선다. © News1star / MBC 에브리원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비디오스타'에서 모델 올리버가 자신의 절친한 모델 형들과 네 MC들의 미팅 주선에 나선다.

4일 저녁 8시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13회는 '글로벌 뇌섹 어벤져스'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 가운데 뛰어난 학력과 지적 능력을 가진 브레인 5인, 신아영 아나운서, 구새봄 아나운서, 탤런트 지주연, 모델 올리버, 그리고 황재근 디자이너가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이날 방송에서 모델 올리버는 이수혁, 김영광, 홍종현, 성준 등 방송계를 누비고 있는 모델 겸 탤런트와 절친한 사이임을 밝힐 예정이다. 이에 MC들은 올리버에게 자신들과 모델 절친 4인의 미팅을 제안했고 올리버는 이내 4:4 미팅을 흔쾌히 수락해 웃음을 선사한다.



올리버는 모델 절친들의 이상형에 대해 "홍종현 형은 차오루씨 스타일, 차오루씨 처럼 몸매도 늘씬하고 귀여운 사람을 좋아한다"고 밝힌데 이어 "김영광 형은 박나래씨 스타일 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 작고 아담한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존스 홉킨스 의과대학을 졸업한 올리버는 모델 일과 12시간의 학업을 병행하고 있는 생활을 고백 하는 등 '글로벌 뇌섹남'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