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2' 이시영, 먹방부터 軍 지식까지…눈부신 에이스
연예 2016/09/26 16:00 입력

100%x200

이시영이 먹방 에이스로 활약했다. © News1star / MBC '일밤-진짜 사나이2' 캡처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일밤-진짜 사나이2'의 이시영이 모범적인 군생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지난 25일 오후 4시40분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해군부사관 특집에서는 군침 도는 먹방을 선보인 이시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시영은 점심 식사가 전복 삼계탕이라는 소식에 감탄하며 닭을 들고 뜯어먹었다. 식사 내내 행복감을 드러내며 동료들이 남긴 닭까지 싹쓸이 하던 이시영은 시간이 모자라 퇴식구로 향하면서도 손에서는 수박을 놓지 않아 '먹방 에이스'라는 별명을 더했다.



이어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시영은 "시간이 없어 두 마리 밖에 먹지 못했다"며 아쉬움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 발칸포 교육을 받던 이시영은 단번에 탄피 분리에 성공하고 30발을 장전하는데 탄을 일일이 세지 않고 감으로 단번에 29발을 장전해 모두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또한 교육 시간에도 발칸포가 연평해전에서 실제 적함을 격추시킨 포라는 사실을 맞히는가 하면, 포를 쏘는 훈련을 받고난 후엔 쏘는 맛이 있다고 말 할 정도로 새로운 군생활에도 완벽하게 적응했다.

이처럼 뛰어난 운동신경과 체력부터 귀여운 먹성, 동기들을 이끄는 리더십, 탁월한 육감, 여기에 군생활에 대한 기본지식까지 그야말로 군대 체질인 것처럼 보인 이시영은 발군의 실력으로 진짜 해군이 돼가고 있다.

한편 방송 말미에서는 문무대왕함에 병기사로 탑승한 후 실제 바다로 출항하는 이시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으로 바다에서 이루어질 실전 군 생활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일밤-진짜 사나이2'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45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