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이준기, 거친 눈빛의 '개늑대' 황자
연예 2016/08/09 09:55 입력

100%x200

'달의 연인' 이준기의 모션 포스터가 공개됐다. © News1star / '달의 연인' 제공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배우 이준기가 거친 눈빛을 드러냈다.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연출 김규태/이하 달의 연인) 측은 9일 왕소 역을 맡은 이준기의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모션 포스터 속 왕소는 "이제부터 마음 단단히 먹어. 난 널 절대로 놓치지 않는다"는 대사와 함께 강렬한 눈빛을 뿜어내고 있다.



이준기는 '달의 연인'에서 태조왕건의 넷째 아들이자 훗날 고려 제4대 황제 광종이 되는 왕소 역을 맡았다. 왕소는 거친 남성미와 모성애를 자극하는 매력을 동시에 품고 있는 인물이다. 한쪽 뺨에 있는 흉을 가린 가면과 차가운 눈빛, 받은 건 반드시 돌려주는 집요함으로 인해 고려인들로부터 '개늑대'라는 별칭으로 불린다.

왕소에게 다가온 해수(이지은 분)와의 만남은 그의 운명을 바꾸게 된다. 길들여지지 않은 채 거칠기만 했던 왕소는 단 한 마리의 암컷만 사랑하는 늑대로 다시 태어난다. 아울러 이를 통해 황권 경쟁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게 된다.

제작사 측은 "왕소는 얼굴 상처 뿐만 아니라 부모에게 받지 못한 사랑으로 인해 가슴 깊은 속에도 상처가 있다. 거친 성정과 달리 모성애를 불러일으키는 매력적인 캐릭터의 복합적 내면은 이준기의 연기력과 김규태 감독의 멜로 감성으로 구현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달의 연인'은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