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준X류수정, SNS로 '시작의 여름' 특별 이벤트 개최
연예 2016/07/15 16:31 입력

100%x200

영준과 류수정이 '시작의 여름'과 관련된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 News1star / 산타뮤직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과 러블리즈 류수정이 함께 부른 여름 시즌송 '시작의 여름'이 특별한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준과 류수정 측은 15일 브라운아이드소울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치킨의 여름' 이벤트를 열었다.

듀엣곡 '시작의 여름'을 모티브로 한 이번 행사는 초복, 중복, 말복에 치킨을 선물하는 것으로, 오는 17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컬투치킨'을 배달한다.




당첨자는 18일에 공개되며 초복에 시작된 이벤트는 점점 선물을 늘려서 중복인 오는 27일에는 치킨 20마리, 말복인 오는 8월 16일에는 치킨 30마리가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중복과 말복의 이벤트는 여름과 관련된 새롭고 재밌는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한편 '시작의 여름'은 댄스 일변도의 여름 시즌송과 다르게 달달하고 러블리한 여름 시즌송을 완성해 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해변과 바다가 강조된 차가운 여름 시즌송과 차별화된 과하지 않은 선선함이 이 곡의 매력 포인트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