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美 FOX 채널 생방송 출연…'내부자들' 토크 진행
연예 2016/07/05 10:15 입력

100%x200

배우 이병헌이 제15회 뉴욕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 News1star DB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배우 이병헌이 제15회 뉴욕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New York Asian Film Festival, NYAFF)에 참석한다.

이병헌은 지난 4일 이를 위해 뉴욕으로 출국했다. 북미 지역의 대표적인 아시아 영화제인 뉴욕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에서는 국내에서 9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이병헌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 받은 영화 '내부자들'이 상영된다. 상영에 앞서 이병헌이 시상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앞서 이병헌은 아카데미 사상 한국 배우 최초 시상자로 나섰으며 AFA 남우주연상, 백상예술대상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또한 최근 아카데미 회원으로 위촉된 데 이어 뉴욕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에서도 주목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서 위상을 펼칠 것이다.



또한 이병헌은 뉴욕 일정 가운데 FOX 채널5의 '굿 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 생방송에 출연해 미국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병헌은 뉴욕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의 디렉터 사무엘 자미어와 현지 시각 오는 5일 오전 9시30분(한국 시간 7월5일 밤 10시30분) 동반 출연한다.

'내부자들'의 클립 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영화 소개와 토크를 진행해 뉴욕 전역에 생방송으로 전파를 탈 것이다. 이병헌이 출연하는 '굿 데이 뉴욕'은 28년 역사를 자랑하는 모닝 TV쇼이자 수백만 명이 시청하는 뉴욕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탐 크루즈, 제니퍼 로렌스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이병헌은 영화 '싱글라이더' 촬영을 마치고 필리핀과 한국을 오가며 '마스터'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이병헌의 할리우드 차기작 '매그니피센트7'이 오는 9월 전 세계 개봉을 앞두고 있어 국내 외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