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고창편' PD "산체·벌이 출연NO, 주인이 '신서유기' 갔다"
연예 2016/06/28 14:37 입력

100%x200

'삼시세끼 고창편' 이진주 PD가 산체, 벌이를 언급했다. © News1star / tvN 제공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삼시세끼 고창편'에는 산체, 벌이가 출연하지 않을 계획이다.

이진주 PD는 28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tvN '삼시세끼 고창편' 기자간담회에서 산체, 벌이의 출연 여부를 묻는 질문에 "고창편 첫 회에는 등장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이날 이 PD는 "산체, 벌이는 제작진 동물이다. 그런데 산체 엄마가 '신서유기' 팀으로 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프로그램이 잘 돼야 한다는 마음과, 애견·애묘인으로서 갈등이 좀 있다. 미안한 것도 있고 해서 이번에는 없이 한번 가볼까 하는 생각을 갖고 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예 동물이 없는 건 아니다. 우연치않게 출연하는 동물은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고창편에는 기존 어촌편 멤버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과 더불어 새 멤버 남주혁이 출연한다. 내달 1일 밤 9시45분 첫 방송.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