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애란·김구라·김영철 등 ‘2015 모바일 스타워즈’ 뮤비 참여
연예 2015/12/28 15:20 입력

100%x200

2015년 모바일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린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 News1star / 딩고스튜디오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2015년 모바일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린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딩고스튜디오는 28일 유튜브 및 페이스북 딩고 스튜디오 페이지를 통해 ‘2015 모바일 스타워즈’라는 제목으로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라고 전해라’ 유행어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백세 인생’ 가수 이애란을 중심으로, ‘언프리티 랩스타2’ 피에스타 예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MC 신동우 이수민, 먹는 방송 스타 갓형욱, 댄스 신동 나하은을 주축으로 한 출연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뿐 아니라, 개그맨 김영철, 유상무, MC김구라, 이찬오 쉐프, 가수 린, 세계적인 태권도 댄스팀 K 타이거즈, 영국남자 조쉬&국가비 커플, 미국 ‘엘렌쇼’까지 진출한 ‘아델 커버 여고생’ 등도 함께 출연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뮤비는 ‘스타 워즈’라는 제목답게 ‘모바일 우주’라는 공간에 모두 모여 서로 랩 배틀하는 형식으로 최고의 모바일 스타를 가린다는 내용이다.

‘UV신드롬’,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 등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유치콕이 감독으로 나서며 또 한 번 신선한 웃음을 기대하게 한다.

‘2015 모바일 스타워즈’는 올해뿐 아니라 매년 ‘모바일 핫 스타’들을 선정해 지속적으로 뮤비를 제작할 예정이다.

제작사 딩고 스튜디오 측은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최대 플랫폼인 딩고가 제작한 뮤비를 통해 매 해 한국 모바일 기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들을 총정리하고 기념하는 의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5 모바일 스타워즈’의 두 번째 티저는 오는 29일 정오 유튜브 및 페이스북 Dingo 관련 전체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