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섹시퀸의 카리스마…남심 홀리는 향수 화보 눈길
연예 2015/11/18 09:32 입력

100%x200

배우 최여진이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고혹적인 매력을 표출했다. © News1star / 니나리치 향수 공식 수입사 '씨이오인터내셔널' 제공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배우 최여진이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고혹적인 매력을 표출했다.

그동안 소녀 콘셉트의 향수를 주로 선보여 온 여성 명품 향 수 브랜드 니나리치가 한층 성숙해진 여성의 섹시함과 에로티시즘을 표현한 신상품 '렉스타즈(L’Extase)' 향수 론칭을 기념해 18일 최여진의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여진은 니나리치의 신제품 여성 향수 렉스타즈와 함께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검은색 정장에서 풍기는 섹시퀸의 카리스마와 섹시함으로 렉스타즈 향수에 담긴 여성의 판타지를 멋지게 표현했다.

렉스타즈 향수는 여성의 본능적인 욕망과 에로틱 판타지를 충족하는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이다. 묵직한 장미향과 따뜻하고 달콤한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뤄 겨울에 특히 사용하면 좋다. 첫 향은 불가리안 로즈, 터키 로즈의 풍부한 향으로 시작해 따뜻한 우디, 벤조인이 그 뒤를 잇고 관능미를 부각시키는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 바틀은 고급스러운 클러치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골드 장식이 더해져 럭셔리함과 여성스러운 향취를 표현했다.

한편 최여진은 매주 일요일 방송되는 케이블 TV E채널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에 출연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