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화보통해 시크한 매력 발산
국내 최고 패셔니스타 공효진이 잡지 Ohboy 1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세련된 패션감각으로 패션피플들에게 항상 찬사를 듣는 것과 동시에 인상 깊은 연기와 개성 강한 캐릭터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매력적인 배우인 공효진이 잡지 Ohboy를 통해 그녀만의 매력을 뽐냈다.
Ohboy는 패션사진작가로 유명한 김현성이 발행인으로 있는 패션문화지로 지난 10월 창간 이후 발행되는 잡지의 표지마다 패션업계에 큰 반 ...
'추노'장혁-이다해 애절한 키스신 화제
'추노'의 장혁과 이다해의 애절한 키스신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추노' 에서는 이대길(장혁)과 김혜원(이다해)의 애절한 사랑이 본격적으로 그려졌다.
두 사람은 과거 회상신에서 애절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짧은 키스에는 두 사람의 애틋한 감정이 한껏 실려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기구한 운명에서 눈을 뗄 수 없었다", "지고지순한 사랑이 ...
고수·한예슬, 스노우 키스신 선보여
SBS 수목미니시리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서 고수, 한예슬이 아름다운 ‘스노우 키스’를 선보인다.
극중 강진(고수 분)과 지완(한예슬 분)은 서로 뜨겁게 사랑하지만, 그 동안 엇갈린 채 마음을 숨겨와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하지만, 10회에서는 드디어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고, 가슴 떨리는 눈물의 첫키스를 나누게 되는 것.
하얀 눈이 흩날리는 로맨틱한 밤, 애틋한 눈물을 흘리며 입맞춤 ...
문근영 “섹시하게 들어주세요”
자선앨범 프로젝트에 가수로 변신한 문근영이 자신의 곡 '그 바람 소리'의 희망 청취 포인트를 밝혔다.
7일 서울 배우 문근영, 김소연, 이윤지, 전혜빈 등이 만든 어린이 환자 돕기 자선앨범 ‘러브 트리 프로젝트’ 3차 음원 공개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조동혁이 함께 앨범에 참여한 배우 문근영 씨가 노래를 참 귀엽게 부른다고 소감을 밝힌 데 대해 문근영이 “섹시하다고 해주세요”라고 화답했다.
이어 문근영은 ...
전혜빈 “이번 앨범 제발 대박!”
전혜빈은 최근 발매한 자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7일 서울 두산아트홀에서 배우 문근영, 김소연, 이윤지, 전혜빈 등이 만든 어린이 환자 돕기 자선앨범 ‘러브 트리 프로젝트’ 3차 음원 공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번 앨범 작업을 통해 어떤 결과를 바라느냐는 질문에 전혜빈은 “제발 대박”이라고 짧고 강하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전혜빈은 “따뜻한 마음을 모아 만든 앨범”이라며 ...
싱어송 라이터 '유영석' 방송데뷔 20주년 기념음반 선풍적 인기
가수 겸 작곡가인 “유영석”의 방송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기념음반이 2009년 12월 온, 오프라인을 통하여 출시된 후 전 지역에서 매진 사례를 보이며, 음반의 불모지인 지금 이례적인 현상을 보이면 재발매 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유영석의 히트곡 18곡을 국내최고의 뮤지션들이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음반녹음에 참여하였고, 모든 곡을 24인조 오케스트라의 실연과 드럼 및 다른 음원 또한 실연으로 녹음하여 ...
[인터뷰] 이나영, 끼·열정·실력으로 꽉 찬 작은고추 "트로트계의 보아 되고싶다"
6년을 연습생으로 지내며 눈물도 많이 흘렸다. 공부를 하기를 바랐던 부모님도 외동딸의 선택을 달가워하지 않았다. '스타'가 되고 싶어 '트로트'를 선택한 것 아니냐는 오해 속에서 마음고생을 하면서도 단지 '트로트'가 좋고, 노래가 좋아 수년의 시간을 연습에 매진해왔다.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로 시선을 잡는 가수 이나영의 이야기다.
# "걸 그룹 부럽냐구요? 전 트로트가 좋아요"
2009년은 걸그룹 열풍이 ...
글래머 서수진의 '낭만 & 섹시' 코리아 그라비아 화보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연남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모델 서수진의 코리아 그라비아 화보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모델 서수진은 168cm의 키에 34-24-34의 늘씬하고 하늘하늘한 몸매를 이번 코리아 그라비아 화보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코리아 그라비아 화보촬영의 테마는 '낭만 & 섹시'로 캣우먼을 연상시키는 의상에 완벽한 바다라인과 아찔한 자태로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코리아 그라비아 관계자는 " ...
서수진 ‘과감한 포즈와 도발적인 눈빛’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모델 서수진(23)이 코리아 그라비아 화보를 통해, 스무살의 싱그러운 매력을 선보인다.
섹시함과 청순함을 가진 서수진은 168cm, 48kg의 늘씬하고 하늘하늘한 몸매와 34-24-34의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다.
섹시한 눈매와 새하얀 피부, 안아주고 싶은 외모를 가진 서수진은 애교 넘치는 고양이를 떠올리게 만들며 그라비아 화보 촬영 당시, ‘캣걸’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코리아 그라비아 ...
서수진 '시원시원한 각선미와 고양이의 눈매를 닮은 그녀'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모델 서수진(23)이 코리아 그라비아 화보를 통해, 스무살의 싱그러운 매력을 선보인다.
섹시함과 청순함을 가진 서수진은 168cm, 48kg의 늘씬하고 하늘하늘한 몸매와 34-24-34의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다.
섹시한 눈매와 새하얀 피부, 안아주고 싶은 외모를 가진 서수진은 애교 넘치는 고양이를 떠올리게 만들며 그라비아 화보 촬영 당시, ‘캣걸’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코리아 그라비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