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美 유학중 만난 19세 연하남에게 흔들렸다"
'돌아온 싱글' 김준희가 연하남에게 흔들렸던 사연을 공개했다.
미국에서 유학중인 김준희는 오랫만에 SBS '강심장'에 출연 반가운 얼굴을 드러냈다. 현재 미국 로스앤젤레스 디자인스쿨(FIDM)에서 유학 중인 김준희는 방학 기간에 잠시 귀국 '강심장'에 출연해 미국 유학생활의 파란만장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나이를 가늠키어려운 미모와 몸매를 과시하는 김준희는 미국에서도 현지인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적극 ...
'카라' 구하라, 깜짝 고백 "좋아하는 남자 아이돌 있다"
'카라'의 구하라가 솔직한 고백으로 핑크빛 로맨스를 예고했다.
KBS '상상더하기'는 '청춘불패'의 주인공들이 총출동했다. 이 중 '엉덩이 춤'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뒤흔든 카라의 구하라가 마음에 드는 남자 아이돌이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구하라는 '마음에 드는 남자 아이돌'을 3위부터 공개했다. 구하라가 밝힌 3위는 귀여움으로 누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2AM의 조권. 2위는 2PM의 준호였다.
2위까지 ...
샤이니 온유, 2PM 택연에 이어 엄친아 등극
그룹 샤이니의 온유가 2PM 택연에 이어 아이돌계의 '엄친아'로 등극했다.
온유는 오는 24일 방송될 SBS 겨울방학 10대 특집 프로그램 '신동엽의 300' 방송 녹화에서 "고3때 전교 2등이었다"고 고백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300명의 10대들이 모인 자리에서 10대의 마음을 가장 잘 알아맞히는 도전자로 나선 온유는 '행복은 성적순이라고 생각된다'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원래 수줍음이 많아 방송계 일을 ...
'별을따다줘' 최정원, '진빨강' 신드롬 부나
최정원 주연의 SBS 월화 20부작 미니시리즈 '별을 따다 줘'가 방송 2주 만에 '별따 진빨강' 신드롬 바람이 서서히 불기 시작하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SBS 월화 20부작 미니시리즈 '별을 따다 줘'는 지난 1월 4일 첫 방송 이후 '별따 진빨강' 최정원의 진심어린 연기로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 착한 드라마의 2010년판 생존형 캔드로 사랑 받으며 회가 거듭할수록 시청률이 연속 상승 중 ...
한효주, 지진희 주연의 MBC 드라마 '동이' 힘찬 출발
MBC 창사49주년 특별기획드라마 '동이'(연출 이병훈)가 힘찬 출발의 신호탄을 쐈다.
16일 여의도의 한 식당에서 2010년 '동이'의 주요배우들과 제작진들과의 상견례가 이루어졌다.
'동이'는 사극의 대가인 이병훈 감독이 2007년 '이산' 이후 3년 만에 연출하는 작품으로 '이산'의 작가인 김이영 작가와의 재결합으로 기획 단계에서부터 높은 대중적 관심을 불러 모으는 작품이다.
자리한 배우들은 드라마 '동이'의 ...
박진희 "여배우가 연애 못하는 이유?"
배우 박진희가 여배우에 대한 선입견 때문에 연애를 못하는것 같다고 자체 평가를 내렸다.
박진희는 14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극본 김인영 연출 김민식)'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여배우에 대한 선입견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다.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에서 일에 성공했지만 사랑에는 어설픈 34살 노처녀 이신영으로 분하는 박진희는 "새해가 시 ...
'하이킥' 신세경, 눈물의 피아노 연주 "가슴 아픈 첫사랑..절절하게"
신세경의 눈물의 시청자들의 가슴을 적셨다.
13일 MBC '지붕뚫고 하이킥(이하 하이킥)'은 준혁(윤시윤)과 세경(신세경)의 풋풋하고 안타까운 이야기가 전개됐다.
세경에 대한 마음을 키워가고 있는 준혁은 생일 선물 대신 영화를 같이 보자며 데이트를 신청한다. 세경이 선물한 목도리를 소중히 간직하며 데이트를 기대하고 있는 준혁과 달리 세경은 준혁의 외삼촌 지훈(최다니엘)을 향한 가슴앓이를 한다.
평소처 ...
'하모니'강예원 "캐릭터 위해 정신과 상담 받았다"
천만 관객을 동원한 '해운대'에서 발랄한 연기를 보여주며 깊은 인상을 남겼던 강예원이 정신과를 찾은 적 있다고 고백했다. 11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하모니(감독 강대규)' 시사회 참석한 강예원은 "나는 생각이 없다고 할 정도로 단순한 아이인데 어둡고 우울한 '강유미'를 연기하게 되서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가슴 아픈 과거를 가지고 교도소에 들어온 강유미는 천재적인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과거때문에 ...
강예원, 해운대의 신예스타가 정신과 찾은 이유?
천만 관객을 동원한 '해운대'에서 발랄한 연기를 보여주며 깊은 인상을 남겼던 강예원이 정신과를 찾은 적 있다고 고백했다.
11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하모니(감독 강대규)' 시사회 참석한 강예원은 "나는 생각이 없다고 할 정도로 단순한 아이인데 어둡고 우울한 '강유미'를 연기하게 되서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가슴 아픈 과거를 가지고 교도소에 들어온 강유미는 천재적인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과거때문에 ...
'청춘불패' 선화, 몰래카메라에 대성통곡
'시크릿'의 선화가 방송도중 눈물을 펑펑 쏟았다.
8일 밤 방송된 KBS 2TV '청춘불패'에서는 그동안 방송되지 않았던 미공개 영상분들이 전파를 탔다 그중 청춘불패 멤버들이 선화를 상대로 진행한 몰래카메라 영상 역시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선화(시크릿 멤버) 몰래 카메라 편에서는 선화가 청춘불패 촬영장에 늦게 도착하자 계획대로 G6가 트집 잡기 시작했고 촬영장에 늦어 연신 고개를 숙이며 죄송한 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