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기용 최현석, 양요섭 카메오 출연, 나경은, 조덕배 출소, 송중기 제대, 박지빈 입대, 정주리 웨딩화보, 이윤지 임신
연예 2015/05/26 18:15 입력 | 2015/05/26 18:16 수정

100%x200

ⓒ 뉴스1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 온라인 커뮤니티 / tvN '식샤를 합시다2' 페이스북 / 메이든 스튜디오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냉장고를부탁해 맹기용 최현석, 식샤2 양요섭 카메오 출연, 유재석 아내 나경은, 조덕배 출소, 송중기 만기전역, 박지빈 입대, 정주리 웨딩화보, 이윤지 임신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냉장고를부탁해’ 맹기용 ‘맹꽁치’ 논란, 최현석 반응은?

맹기용 셰프는 25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첫 출연해 혹평을 받았다.

맹 셰프는 꽁치 샌드위치와 김치를 활용한 ‘맹모닝’을 선보였다.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고 손을 떨면서 실수를 연발한 그의 요리에 지누는 “새롭지만 비린내가 잡히지 않았다”고 혹평했고, 김치를 코울슬로 스타일로 요리한 샐러드에는 “군내가 나는 것 같다”고 독설을 날렸다.

방송 직후 게시판에는 맹기용의 하차를 요구하는 항의 글이 폭주하고 있는 가운데, 최현석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한 누리꾼은 트위터에 “괴식왕 맹꽁치. 처음엔 화가 났는데 이젠 웃겨서 오열한다. 뭐가 웃기냐면 맹꽁 음식레시피보다 저걸 여과없이 방송으로 내보낸 PD들이 더 웃긴다”라는 글에 최현석은 “여과 엄청 한 거임”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후 관심이 몰리자 해당 글을 삭제했다.

2. ‘식샤를합시다2’ 비스트 양요섭 카메오 출연

비스트 멤버 양요섭이 tvN ‘식샤를 합시다2’에 깜짝 카메오 출연한다. 양요섭은 윤두준의 친구이자 보험왕인 동명의 캐릭터 ‘요섭’으로 등장, 현실과 드라마를 넘나드며 ‘절친 케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양요섭은 윤두준의 내적 갈등에 불을 붙이는 캐릭터로 등장하며,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와 연기를 선보였으며 ‘리얼 먹방’에도 도전할 예정이다.

오는 6월 2일 용준형·양요섭이 함께 참여한 ‘식샤2’ OST ‘왜 모르니’ 발매를 앞두고 있다.

3. 유재석 아내 나경은, 아들 지호군과 한강 나들이

국민MC 유재석 아내 나경은과 아들 지호군의 한강 나들이가 포착됐다.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는 6월호를 통해 5월 5일 어린이날 한강에서 여유를 즐기는 나경은과 아들 유지호군의 사진을 공개했다. 나경은은 아들을 다정다감하게 살뜰히 챙겼으며, 특히 오랜 공백에도 날씬한 몸매와 물광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4. 대마초 혐의 조덕배 출소, 곧 이혼소송 하나

대마초 흡입 혐의로 수감됐던 가수 조덕배가 8개월 수감생활 끝에 출소했다.

조덕배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앞으로 열심히 음악하고 살 것. 팬들에게 미안하고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며 “미안하다는 말도 하기 겁난다. 음악으로 팬들에게 사과드리고 위로도 드리고 저도 위로도 받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걱정을 많이 끼쳐드리는데 이번에 마지막 걱정을 끼쳐드렸다고 생각하시길 바란다. 음악을 다시 하겠다. 건강은 많이 좋아졌다”고 전했다.

또 부인이 제기한 이혼 소송과 관련해서는 “이 세상을 다 줘도 안 바꿀 사람인데 왜 이혼 소송을 제기했는지 얘기를 한 번 들어보고 싶다”고 심경을 털어놨다.

5. 송중기 만기전역

배우 송중기가 1년 9개월간의 군 생활을 마치고 전역했다.

송중기는 군 생활 버팀목으로 걸그룹이 아닌 한화와 이광수를 꼽았다. 송중기는 조인성, 송중기와 함께 한화 골수팬으로 유명하다.

또 “공기가 좋고 아침에 일어나서 뛰고 운동하다보니까 자연스럽게 얼굴도, 체력도 좋아진 것 같다. 피부 걱정을 많이 했는데 화장품을 많이 바르다보니 괜찮다”며 아기피부를 유지한 관리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송중기의 복귀작은 김은숙 작가의 ‘태양의 후예’로, 송혜교·진구·김지원 등과 호흡을 맞춘다.

6. 박지빈 입대

아역배우 출신 박지빈이 26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유승호에 이어 만 20세 입대다. 박지빈의 빠른 입대는 본인의 의사라고 알려졌으며, 군 제대후 본격 성인 연기자로 활동할 것으로 보인다.

유승호가 전역 후 성숙한 분위기로 아역 배우의 이미지를 털어낸 바 있어, 박지빈도 군입대가 배우 인생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7. ‘결혼-혼전임신’ 정주리 웨딩화보, 훈남 예비남편 최초공개

개그우먼 정주리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정주리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몸매 라인을 한껏 드러내며 청순함을 뽐내고 있다. 특히 훤칠한 키에 훈남포스를 풍기는 예비신랑을 첫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주리는 7년간 연애한 1세 연하 일반인 회사원과 오는 31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며, 현재 임신 3개월로 알려졌다.

8. 이윤지 임신

이윤지가 임신 3개월이라고 알려졌다.

이윤지는 지난해 9월 10년간 지인으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했다.

현재 tvN ‘구여친클럽’에 출연중인 이윤지는 드라마 촬영이 끝난 후 본격적인 태교에 돌입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