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상미 임신, 이요원 득남, 박현빈 결혼, 한그루 열애, 원빈 이나영 “지금 연예계는 핑크빛”
연예 2015/05/21 11:35 입력

100%x200

ⓒ 제이알 엔터테인먼트 / 한그루 인스타그램 / 디오데오 DB / 박현빈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남상미 임신 14주차, 이요원 셋째 득남, 박현빈 결혼, 한그루 남자친구 공개, 원빈 이나영 결혼·임신설 등 핫키워드도 보는 주요뉴스.

1. ‘허니문베이비’ 남상미 임신 14주차

남상미가 임신했다. 소속사 제이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남상미는 임신 14주차에 접어들었으며 오는 11월 말 출산 예정이다.

지난 1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한 남상미는 한 달여 뒤에 떠난 신혼여행에서 허니문 베이비를 가졌다. 현재 경기도 양평의 신혼집과 서울의 산부인과를 오가며 태교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 이요원 셋째 아들 출산

이요원이 득남했다. 이요원의 셋째 임신 소식은 알려지지 않았었던터라 아들 출산 소식이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요원은 2003년 골프선수 박진우 씨와 결혼 후 바로 첫째 딸을 낳았고, 지난해 10년 만에 둘째 딸을 낳았으며, 둘째 출산 후 바로 셋째를 임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이요원도 다둥이 가족에 합류했다. 연예계 대표 다둥이 가족으로는 송일국, 션·정혜영 부부, 김지선, 정성호, 차태현, 한석규, 정종철 등이 있다.

3. ‘비밀연애’ 박현빈 8월 결혼

트로트가수 박현빈이 오는 8월 8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4살 연하의 한국 무용을 전공한 재원으로 5년간 비밀스럽게 사랑을 키워왔다.

주례는 전진국 KBS 아트비전 사장이 맡으며 축가와 사회는 정해지지 않았다.

박현빈은 여자친구 김씨와는 5년전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첫 만남에 ‘이 여자다’ 싶었다고 밝혔다. 비밀연애를 한 이유에서는 공인 아닌 일반인인 여자친구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 전했다.

4. ‘열애’ 한그루 남자친구 공개

한그루가 열애 중이다. 한그루는 자신의 SNS에 일반인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당당하게 공개 열애에 나섰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남자친구의 훈훈한 외모가 눈길을 끈다.

한그루 소속사 클리이믹스 엔터테인먼트는 “한그루가 연애 중”이라면서 “사생활이라 자세히 물어보지는 않았다. 한그루 말에 따르면 지극히 평범한 남자라고 한다. 둘이 예쁜 사랑을 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 바란다”고 밝혔다.

5. 원빈 이나영 결혼·임신설

원빈과 이나영이 찌라시를 통해 불거진 결혼설과 임신설을 부인했다.

최근 증권가 정보지(찌라시)를 통해 원빈과 이나영이 2세를 가졌으며 곧 결혼을 할 것이라는 소문이 퍼졌다. 이에 대해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사실이 아니다.현재 떠돌고 있는 소문의 내용은 금시초문”이라고 일축했다.

두 사람은 2012년 교제를 시작해 열애를 인정한 후 3년째 만남을 계속해오고 있다. 두 사람 모두 30대 후반 톱스타로 결혼까지 이어질지 대중의 관심이 높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