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종결자’ 유승옥, 필리핀 화보 추가 공개 ‘감출 수 없는 섹시미’…니엘과 ‘못된 여자’ 무대
연예 2015/03/02 12:15 입력

100%x200

ⓒ 코리아잡아 제공


‘몸매 종결자’ 유승옥, 필리핀 2차 화보 공개 ‘감출 수 없는 섹시미’…니엘과 ‘못된 여자’ 무대

유승옥, 섹시+청순 겸비 화보 공개 ‘시선 강탈 미친 몸매…부러운 대문자 S라인’

유승옥, ‘인기가요’ 니엘과 ‘못된 여자’ 합동 무대 ‘누드톤 원피스에 드러난 육감적인 볼륨’


[디오데오 뉴스] 유승옥 2차 화보가 공개됐다.


유승옥이 지난 1일 인기가요 무대에 이어 필리핀 2차 화보를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기 격투 게임 ‘철권7’의 모델인 유승옥은 이번 화보에서 대문자 S라인의 볼륨 몸매로 섹시함과 동시에 청순 발랄함까지 선보이며 남자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설 연휴도 반납하고 필리핀 화보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또한 니엘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유승옥은 지난 1일 SBS ‘인기가요’ 니엘의 무대에 지원사격을 나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유승옥은 육감적인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는 누드폰 초미니 원피스를 착용해 시선을 강탈했다.


더불어 SBS ‘스타킹’에서 10주 다이어트 프로젝트에 출연, 자신의 특별한 운동 비법과 식단 등을 공개하며 도전자들에게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 코리아잡아 제공



한편 유승옥은 머슬마니아 5위 입상으로 스타킹에 출연한 후 계약금 2억원을 받고 철권7 모델로 선정됐다.


13번의 뉴욕 컬렉션을 개최한 최범석 디자이너와 최범석과의 철권7 캐릭터 의류 콜라보레이션 등을 진행했으며, 지난 1월 28일 철권7 런칭쇼에 신규 캐릭터 카타리나를 완벽하게 재연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웹드라마 ‘소녀연애사’, 틴탑 니엘 ‘못된여자’ 뮤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천생연분 리턴즈’, ‘스타킹 10주 프로젝트 다이어트’등에 출연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유승옥이 모델로 활동하는 ‘철권7’은 지난 18일 일본에서 출시됐으며, 국내에서는 3월 중 발매․5월 공식리그 접수․9월 결승전이 예정돼 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