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태도논란, 클라라나이논란, 이석훈 최선아, 최정윤 남편 윤태준, 김소은 송재림, 김재원 화정, 지성 키스신
연예 2015/01/30 15:40 입력

100%x200

ⓒ tvN '호구의사랑' / tvN '택시' 캡처 / KBS2 '해피투게더' 캡처 / 이석훈 트위터 / MBC '킬미힐미' 캡처 / MBC sports 캡처 / SPOTV 캡처 / 디오데오DB


[디오데오 뉴스=투데이 핫뉴스] 이수경 태도 논란, 클라라나이논란, SG워너비 이석훈 결혼, 해피투게더 최정윤, 김소은 송재림 농구장 데이트 키스타임, 김재원 화정 출연, 킬미힐미 지성 차도현 2단 키스신 등 핫 키워드로 보는 주요 뉴스.

1. ‘호구의 사랑’ 이수경 태도 논란

tvN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서 신인배우 이수경의 태도가 논란에 휩싸였다. 특이한 행동과 웃음소리, 괴성 등 철없는 태도가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며 구설수에 올랐다.

이수경은 ‘가장 호구 같았던 사람이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최우식을 꼽으며 “걸어들어오는데 그냥 호구 같았다. 모든 면에서 호구같다. 캐릭터 호구 같기도 하고 그냥 호구의 모습도 있다”며 돌직구를 날렸다. 애교를 보여달라는 사회자의 말에 플래시 세례가 터지자 소리를 지르며 놀랐고, 때때로 무언가 떠오른 듯 까르르 웃어 주변을 당황케 했다. 이에 유이와 임슬옹이 “이 친구가 제작발표회가 처음이라 그렇다. 어려서 그렇다”며 대신 사과하며 감쌌지만 수습하기엔 역부족이었다.

이수경 태도 논란이 커지가 최우식의 소속사 JYP측은 “평소에도 친한사이다. ‘호구같았다’는 말은 극중 강호구 역을 잘 소화했다는 의미였을 뿐”이라고 밝혔고, 유이도 소속사 플레디스를 통해 “평소에 정말 친하다. 사이가 정말 좋아 걱정될 정도. 정말 순수하고 좋은 배우인데 오해가 생긴것 같아 걱정되고 안타깝다”고 전했다.

2. 클라라 나이 논란

배우 클라라의 실제 나이를 속였다고 알려지며 거짓말 논란에 휩싸였다.

클라라는 현재 프로필에 1986년 1월생으로 적혀있지만 실제 생년월일은 1985년 1월생이라는 보도가 나왔으며, 최근 인터뷰에서 “서른 살이 된 것이 믿기지 않는다”고 인터뷰에서 30대가 된 소감을 전한 바 있어 클라라의 진정성에 대한 의심이 불거졌다. 과거 앞뒤가 맞지 않는 말로 거짓말 논란에 여러 차례 휩싸인 바 있어 ‘구라라’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최근 클라라는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성적수치심 발언을 이유로 전속계약 해지 소송을 벌여 현재 진실공방이 계속되고 있다.

3. 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 결혼

이석훈이 30일 자신의 팬카페에 “4년 만난 여자친구가 있으며, 군 제대후 약혼을 했고 올해 결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석훈의 예비신부는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 최선아로 밝혀졌으며, 두 사람은 4년 전 2011년 설 특집 미팅 프로그램에서 만나 최종 커플에 등극한 이후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SG워너비는 올해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4. ‘해피투게더’ 최정윤 남편 윤태준

29일 KBS2 ‘해피투게더3’에 새내기특집으로 꾸며져, 최정윤과 함께 서장훈, 이규혁, 터보 김정남, EXID 하니가 출연했다.

최정윤은 셀프카메라를 통해 청담동 신혼집과 4세 연하 남편을 공개했다. 남편은 조인성 가면을 쓰고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고, 이에 최정윤은 “남편이 얼굴 공개되는 것에 대한 압박감이 있다. 그래서 나의 이상형인 조인성 가면을 쓴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정윤은 고깃집에서 남편을 우연히 만났다며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풀어놨고, 남편 집안의 경제적 규모는 나중에 알았다고 밝혔으며, 시댁의 결혼 반대가 없었다고 말했다.

앞서 최정윤은 2011년 12월 이랜드 그룹 창업주 여동생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과 결혼하며 ‘청담동 며느리’로 등극했으며, 남편 윤태준은 1세대 아이돌그룹 ‘이글파이브’ 출신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과거 tvN ‘택시’에서 최정윤은 남편과의 커플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5. 김소은 송재림 농구장 데이트 ‘이마키스’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소은-송재림이 29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 서울특별시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된 2014-2015 KCC 프로농구 서울 삼성과 서울 SK 경기를 관람하며 농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하프타임에 진행된 키스 타임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지목돼 전광판에 모습을 드러냈고, 당황한 김소은이 고개를 숙이자 송재림이 이마에 입을 맞추고 안아주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부러움을 샀다.

이날 김소은은 하프타임 때 치어리더와 함께 걸그룹 AOA ‘사뿐사뿐’ 노래에 맞춰 치어리딩을 선보였고, 관중석에 있던 송재림은 입을 다물지 못한 채 김소은을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

6. 김재원 화정 출연

배우 김재원이 MBC ‘화정’의 인조 역 출연을 확정지었다. 극 중 김재원은 조선의 제16대 임금 능양군, 인조역을 맡아 광해군을 반정을 통해 몰아내고 왕좌를 차지한 뒤 자신의 정당성을 위해 정명공주까지 제거하려는 탐욕적인 인물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펼칠 예정이다. 광해군과 정명공주는 차승원과 이연희가 각각 맡았다.

‘화정’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정치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다룬 드라마로 오는 4월 첫 방송된다.

김재원은 “시간이 지나도 인간 사이의 감정과 그 교류 방식은 다르지 않다고 생각한다. ‘화정’에서 연기하게 될 조선의 16대 왕 인조를 통해 나의 내면 역시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7. 킬미힐미 지성 “차도현입니다” 2단 키스신

29일 MBC ‘킬미힐미’에서 지성(차도현 분)이 황정음(오리진 분)에게 기습 키스를 하며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가 시작됐다. 차도현과 오리진의 두 번째 키스신이지만 차도현으로서 오리진에게 하는 첫 키스여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도현은 리진에게 기습 키스를 한 후 신세기인지 의심하는 리진에게 “차도현입니다”라고 말한 후 다시 한번 키스를 하는 등 2단 키스를 선보여 여심을 흔들었다. 전국시청률 11.5%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