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천번의 입맞춤 '이순재', 한예슬에게 "빨리 돌아와서 사과하고 다시 참여했으면…"
연예 2011/08/16 18:07 입력 | 2011/08/16 18:15 수정

100%x200

사진설명

16일(화) 오후 2시 서울 헤리츠 컨벤션 6층 메모리아 홀에서 MBC 새 주말연속극 <천번의 입맞춤>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윤재문 감독을 비롯한 배우 이순재, 차화연, 지현우, 서영희, 류진, 김소은 등이 참석했다.



드라마 <천번의 입맞춤은> 자기 앞에 주어진 삶이 비록 험난한 폭풍우라 할지라도 정직하고 의연하게 감당하며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절망 앞에 무너지지 않는 사람들, 성실하게 절망 앞에 서서 다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별히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예슬 사건과 관련해 한마디 한다면?"이라고 이순재에게 질문하자 그는 한예슬을 언급하기 이전에 현 드라마 제작 실태의 고충 및 문제점과 개선점을 언급한 뒤 "빨리 본인(한예슬)이 돌아와서 사과를 하고 다시 참여해서 열심히 만들어 나가는 자세가 필요하지 않을까"라고 전하며 한예슬의 빠른 복귀를 희망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새 주말연속극 <천번의 입맞춤>는 오는 20일(토) 밤 8시 40분 첫 방송 되며 제작발표회는 위에 게재된 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사진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영상 유병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