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새 미니앨범 발매…자작곡 ‘Red Shoes’ 뮤비 공개
연예 2020/01/22 11:00 입력 | 2020/01/22 11:33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김동완의 새 앨범 ‘…LER’의 타이틀 곡 ‘Red Shoes’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김동완의 소속사 Office DH는 21일 공식 SNS 채널 및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앨범 ‘…LER’의 타이틀 곡 ‘Red Shoes’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One Take) 고속 촬영 기법을 이용해 김동완의 담담하면서도 가슴 먹먹한 내면 연기와 새벽 바다의 쓸쓸함을 여러 가지 색으로 표현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공개된 타이틀 곡 ‘Red Shoes’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아픔과 외로움을 자신에게 맞지 않는 신발을 신고 걷는 모습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힘든 날갯짓을 한 이후에 원하는 곳으로 날아 올라갈 수 있다는 희망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곡으로, 오랜만에 발표되는 김동완의 자작곡이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 곡 외에도 앨범 자켓 촬영 현장과 ‘세 번째 외박’ 콘서트 실황을 엿볼 수 있도록 메이킹 형식으로 제작된 ‘불러본다’의 뮤직비디오와 팬들의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김동완이 직접 촬영 및 편집하여 SNS로 선 공개했던 ‘이뤄져라(Outro)’의 영상도 뮤직비디오로 공개되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약 2년 만에 발매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동완의 새 앨범 ‘…LER’는 김동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진솔함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채워진 만큼 김동완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는 앨범이 될 것이다.

한편, 김동완은 오늘 2년 만에 직접 프로듀싱 한 미니 앨범 ‘…LER’를 발매했다.
( 사진 = ‘Red Shoes’ M/V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