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조 재편' 젝스키스, 3월 콘서트 개최…1년5개월만
연예 2020/01/14 10:13 입력

100%x200

YG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젝스키스가 새 앨범 발매에 이어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1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젝스키스는 오는 3월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를 연다. 타이틀은 '젝스키스 2020 콘서트 '액세스''(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다. 젝스키스 공식 SNS에도 이러한 내용이 담긴 콘서트 포스터가 게재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 젝스키스 멤버들은 가슴 벅찬 감동의 순간을 떠올리게 한다. 무대 위에서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는 젝스키스의 뒷모습이 흑백 프레임으로 꽉 채워져 아련한 기억을 소환했다.

이번 콘서트는 젝스키스의 또 다른 매력에 접근하는 '문'이라는 역할과 함께, 젝스키스와 팬클럽 옐로우키스를 하나로 '연결'해준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4인조 재편 후 새롭게 도약하며 젝스키스가 열어갈 미래와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네 멤버의 새로운 매력에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젝스키스는 오는 28일 새 미니앨범 '올 포 유'(ALL FOR YOU) 발매를 공식화한데 이어 콘서트 개최라는 즐거운 소식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지난 2018년 '지금·여기·다시' 콘서트 이후 약 1년5개월 만의 완전체 콘서트다. 젝스키스는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수 있는 고퀄리티의 공연을 준비 중이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오는 29일 인터파크에서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된다. 이어 1차 일반 티켓 예매는 2월4일 옥션 티켓에서, 2차는 2월10일 옥션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