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초통영, 겨울방학 맞아 '더블 할인' 및 '친구 소개' 이벤트
IT/과학 2019/12/10 19:33 입력

100%x200

(자료제공=윤선생) © 뉴스1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겨울방학 및 연말을 앞두고 '초통령'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윤선생은 우선 '이할또할'을 통해 이미 할인된 가격에 또 할인을 더해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할또할'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예비 초등 및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윤선생은 Δ파닉스·말하기 완성 패키지 Δ마스터 패키지 Δ리딩∙패턴 플러스 등 윤선생 초통영 상품을 구매할 경우, 기본 할인에 첫 구입 시 제공되는 할인쿠폰 혜택까지 적용해 정상가에서 최대 35퍼센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지원한다.

또 윤선생은 기존 학습 회원이 신규 회원을 소개하는 '친구 소개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현재 초통영으로 학습 중인 회원이 지인을 신규 회원으로 소개하면 양쪽 모두에게 각각 최대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기존 회원으로부터 소개받아 오는 22일까지 초통영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및 패키지 상품을 구입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응모를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초통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전국의 초등학교 겨울방학과 연말을 앞두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기존과 동일한 학습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므로 그 동안 초통영에 관심 있던 학부모라면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 초통영은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의 줄임말로, 예비초등·초등 저학년 학습자를 위한 기초 초등영어 학습상품이다. 해당 연령대의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갖는 공통적인 니즈(needs)를 반영해 Δ파닉스 Δ말하기 Δ읽기 등 초등영어 기초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